헤이그 이준기념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Swarms of living creatures will live wherever the river flows. There will be large numbers of fish, because this water flows there and makes the salt water fresh; so where the river flows everything will live. ( Ezekiel 47:9)

이 강물이 이르는 곳마다 번성하는 모든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 물이 흘러 들어가므로 바닷물이 되살아나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 것이 살 것이며 (에스겔47:9 )

“모든 것이 살아나리라!
교회의 가장 중요한 사명은 영원한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 빛되신 우리 주님을 세상에 전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위하여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것은 매일 그 예수님의 생명을 가슴에 간직하고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기뻐하며 성령 충만한 삶을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우리 안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신 이 생명의 강이 흐르고 있습니까? 이 강이 내 영혼과 가정을 살리고 있습니까? 그 성령께서 역사하시는 생명의 강이 내 삶에 흐를 때 비로소 한 영혼을 가슴에 품고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는 성도의 길을 걷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을 살리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사랑이 우리 안에 생명의 강이 되어 여러분을 살리고 이 세상을 살리는 네덜란드 이민사회의 역사로 이어져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는’ 역사가 있기를 축복합니다.
그 꿈을 꾸는 이준기념 믿음의 가족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담임목사 최영묵